NEWS – VMware APJ Partner Award Winner 선정!

VMware APJ Partner Award Winner 선정!

이루인포가 ‘아시아-태평양 2017 파트너 이노베이션 대상 (APJ 2017 Partner Innovation Award Winners) – Modernize Data Center’ 부문에 선정 되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이노베이션 대상은 데이터센터 가상화,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등 다양한 부문으로 구분해 아시아 및 태평양 전체 지역에서 공로가 높은 파트너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이루인포는 지난 한 해 동안 VMware 데이터센터 가상화 분야에서 보여준 기술력과 뛰어난 성과로 높은 평가를 받아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되었습니다.

이루인포는 작년부터 꾸준하게 증가하는 데이터센터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요구에 높은 기술력과 신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이루인포가 VMware 가상화 분야에서 활약 중인 VMware 파트너 중 최고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기술력을 갖췄다는 사실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VMware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sales@iroo.co.kr / 02-567-7112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