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vForum 2017 행사

vForum 2017 Korea 행사
2017년 11월 17일 국내 가상화 업계 최대의 이벤트인 vForum 2017 행사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1F)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Transform Security를 주제로 업계 리더 및 다양한 IT 전문가들이 비즈니스 혁신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소개하였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기술인 클라우드, 모빌리티, 네트워킹 및 보안에 대해 많은 정보와 사례를 전달 하였습니다.

가상화의 축제와 같은 vForum Korea 행사에 매년 함께하고 있는 이루인포는 이번 행사에서도 Silver 스폰서로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이루인포 부스에서는 VMware 클라우드 솔루션을 실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고 은행인 신한은행의 Private Cloud 구축 모델을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금융권 최초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한 신한은행 사례를 궁금해하시는 많은 분들이 많은 분들이 저희 이루인포 부스를 방문하시어 이야기를 전해 들으셔서 클라우드에 관한 높아지는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VMware 클라우드 구축의 국내 최고 기술력을 보유한 이루인포는 추후에도 더 자세하고 많은 클라우드 구축 성공 사례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sales@iroo.co.kr / 02-567-7112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