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Mware, 기업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 강화

VMware, 기업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위해 이루인포 등 파트너와의 협력 확대

M웨어(CEO 팻 겔싱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파트너 에코시스템 강화를 통해 고객이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가속화하며 확장 및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재택근무로 전환하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VMware는 파트너와 함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가속화해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과 성장을 도울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 '연결성, '가속성'. '확장성', '보안성' 등의 4가지 접근 방식과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하는 4가지 주요 솔루션, 워크스페이스 원(VMware Workspace ONE)과 VDI 솔루션인 VMware Horizon, SD-WAN 바이 벨로클라우드(VMware SD-WAN by VeloCloud), 카본블랙 클라우드(VMware Carbon Black Cloud), 을 통해 기업이 운영상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면서 신속하게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루인포의 CA(Cloud Architecture) 사업본부의 신정우 상무는 "오늘 날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확대하고 있으며, 대면 서비스는 가능한 모두 전화나 온라인 서비스로 대체할 것을 요구받고 있다"며 "국내 기업이 탄력적인 재택근무를 토입, 운영하는 데 있어 VMware의 검증된 솔루션은 밑거름과 같은 역할을 할 거라 기대한다고" 밟혔습니다. 고객이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 및 보장할 수 있도록 이루인포 역시 VMware와 긴말하게 협력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sales@iroo.co.kr / 02-567-7112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